[언어와 미디어 A+ 레포트] – 배달의 민족 광고 분석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음식을 배달시키기 위해 번호를 검색하고, 전화를 걸던 것도 이제는 다 옛날 말이다. 2010년 개발되었던 ‘배달의 민족’ 어플은 더 이상 배달을 위해 직접 전화를 걸고 주문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었고, 이후부터 배달앱들이 연달아 출시되기 시작했다. 이제는 음식을 시키고 싶으면 어플에 접속하여 원하는 음식을 클릭하고, 결제하기만 하면 순식간에 집에 음식이 도착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는 전화 주문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의사소통의 오류 뿐 아니라 시간 또한 단축해주어 현재까지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배달의 민족은 최근 전국의 배달업주 1천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 조사 결과, 경쟁 배달앱은 물론, 전단지, 포털 검색광고 등을 제치고 가성비, 매출 기여도 등 모든 항목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