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1) 코카콜라의 감성 마케팅
(2) 동양제과 초코파이의 마케팅
(3) 아이돌 그룹 EXO에서 볼 수 있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3. 결론
4. 출처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모임에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 다양한 유형을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예쁜 사람, 평범한 사람, 조용한 사람, 시끄러운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이 있다. 처음에 우리의 눈길에 띄는 사람은 예쁜 사람, 혹은 목소리가 큰 사람일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모임이 무르익다 보면, 결국 우리는 매력적인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끌리고,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매력은 무엇인가. 바로 그들의 말과 태도에 있다. 그들이 살아온 배경에서 만들어진 분위기와 태도, 그들과 대화를 하면 들을 수 있는 자라온 환경, 생각, 재치까지 즉, 그들의 스토리가 끌리는 것이다. 이런 경험은 비단, 사람에게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물건이 그 자체에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그 물건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애정을 쏟을 수밖에 없는 것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