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인터넷 광고)와 오프라인 광고(4대매체) 광고 중에 성공(효과)한 광고에 대해 조사하고 이유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온라인 광고 및 오프라인 광고
2. 오프라인 광고 사례-시몬스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최근에는 브랜드 광고에서 제품을 직접적으로 노출하지 않고 간접적으로 홍보해 고객이 직접 상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유도하는 전략을 볼 수 있다. 광고는 기업, 개인, 단체가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세상에 알려 소기의 목적을 거두기 위하여 투자하는 정보활동을 의미한다. 이에 본론에서는 온라인 광고(인터넷 광고)와 오프라인 광고(4대 매체) 광고 중에 성공(효과) 한 광고에 대해 조사하고 이유를 설명해 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온라인 광고 및 오프라인 광고
1) 대상
오프라인 광고는 고정된 광고 내용을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시키지만 온라인 광고는 조금 더 높은 타깃률과 도달률이 가능하다. 옥외광고나 현수막 광고를 생각해 보면 광고가 설치된 위치에 어떤 특성을 지니고 있는 고객이 지니 가는지 예측이 쉽지 않다. 어느 정도 조사를 하지만 특정 고객이 아니라 다수 고객에게 많이 노출시키는 방식이라고 볼 수 있다. 반면 온라인 광고는 비교적 타깃에 맞게 광고를 실시할 수 있다. 연령, 성별, 지역 등에 따라서 맞춤적으로 광고를 실시할 수 있는 것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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