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광고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SNS매체의 장점을 제시하시오

목차

1. 서론

2. 본론
1) SNS에서 이루어지는 광고
2) 본인이 좋아하는 SNS의 장점 (카카오톡)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최근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하여 다양한 경로를 통해 마케팅 및 광고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으로 변화하였다. 이에 따라 기업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수 있으며, 이는 기업 혹은 브랜드의 노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불리는 SNS가 있다.
SNS는 마케팅 및 광고 시장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다. 새로운 광고 형식을 만들어 내기도 했으며, 소비자들과 새로운 접점, 방식 등을 통해 기존 전통적인 미디어를 사용한 광고를 진행할 때보다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는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피로감을 누적시켜 광고에 대한 회피를 늘린다는 점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