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서론
Ⅱ.본론
1.메가커피 가맹 사업계획서
1)프랜차이즈 가맹 비용
2)가맹점의 준비요건
3)예상투자비용
4)상권입점
Ⅲ.결론
Ⅳ.참고문헌
본문내용
Ⅰ.서론
현재 한국의 커피시장은 포화상태로 여러 기업이 경쟁을 하고 있다. 이전에는 스타벅스나 커피빈,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등과 같은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높은 커피 전문점이 인기를 끌었지만 높은 커피값에 대한 비판이 나오면서 저렴한 커피 브랜드가 나오기 시작했다. 메가커피도 저가 커피를 파는 업체 중 하나로 현재 매장의 수를 급속도로 늘리고 있다. 현재 메가커피는 대중적인 커피 브랜드가 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소비하고 있다. 따라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메가커피를 선택했으며 이에 대한 사업계획서를 서술해 보겠다.
Ⅱ.본론
1.메가커피 가맹 사업계획서
1)프랜차이즈 가맹 비용
메가커피의 가맹 비용은 평수에 따라서 다르다. 길거리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커피 브랜드가 메가커피인데 저가 커피이기 때문에 많은 가맹점들이 테이크 아웃으로 운영되고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