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인터넷 광고)와 오프라인 광고(4대매체) 광고 중에 성공(효과)한 광고에 대해 조사하고 이유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광고의 선정
2. 광고 성공 이유 분석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오늘날에는 전통적인 대중매체로서 텔레비전, 라디오 등을 통한 ATL(Above the line) 광고에 비해 디지털 광고를 포함한 BTL(Below the line) 광고 시장이 비약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다.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세에 집중하여 과거의 매체 대신 디저털을 통한 광고에 보다 집중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통 매체 광고 중 텔레비전 광고는 여전히 가장 매체료가 비싼 광고이자 15초의 시간 내에 소비자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단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아래에서는 최근 집행된 광고 중 특히 성공적이라고 평가를 받고 있는 텔레비전 광고를 선정해 보도록 하여, 해당 광고가 성공한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분석해 볼 수 있도록 하겠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