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없음
본문내용
관찰기간
3월 2일 ~ 2월 28일
이 름
OOO
연 령
만3세
반이름
OOO반
담당교사
OOO
구 분
관 찰 내 용
일상생활
놀이를 하고 있는 OO를 보며 “OO야~”하고 불렀으나 대답을 하지 않는다. OO를 여러번 불렀으나 대답을 하지 않아 교사가 곁으로 다가가 다시 불렀으나 대답을 하지 않고 가만히 교사를 바라본다.
해석과 평가
최근들어 이름을 불러도 대답을 잘 하지 않고 물음에 답을 잘 하지 않는 OO다. OO가 씩씩한 목소리로 대답을 잘 해 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놀이활동
친구들이 풍선을 발로 차기도 하고 풍선을 손으로 치며 뛰어다닌다. 친구들 놀이하는 걸 보고 있어 친구들처럼 풍선을 치며 놀자고 하자 “재미없어요~” 하며 도망간다. 풍선을 OO에게 던져주자 재미있다며 도망갔다가 다시 와서 “또 던져보세요"하며 장난친다.
해석과 평가
OO는 기분이 좋을 때 가끔 교사의 이야기에 항상 반대로 표현하는데 행동은 재미있어 하며 놀이한다. 쑥스러움이 많아 표현에 서툴지만 함께 놀이할 친구가 있으면 잘 놀이한다.
일상생활
미술 영역에 사인펜과 색연필, 종이를 가지고 앉는다. 종이에 모양자를 이용해서 사람을 그린다. 그림을 그리다가 수조작 영역으로 간다. 친구가 하고 있는 것을 보던 OO는 다시 미술영역으로 와서 그림을 그린다. 정리 음악이 울리자 그리고 있던 종이를 바구니에 넣고 화장실로 달려간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