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술의 확산에 따른 사회전반의 디지털 경쟁이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광고 매체 및 광고 크리에이티브 관점에서의 디지털 광고 특징
2. 디지털 광고 사례
3. TV광고와의 차이점

Ⅲ. 결론

본문내용

소비자에게 하늘아래 새로운 것이 없는 오늘날에 더욱 관심을 끄는 광고 매체와 방법은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에게 있어 최대 관건이자 이슈다. 광고의 완성도와 상관없이 광고효과가 천차만별이 될 수 있을 정도로 갈피를 잡기 힘든 광고기법이지만 지금까지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일반적인 소비자 경향과 그에 따른 광고 기법의 전략을 계획할 수 있다.
특히 4차산업혁명 시대에 이르러 디지털 기술이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은 매우 지대하다. 기술의 고도화로 인한 정보화 시대에 광고주와 앱 개발자들은 손쉽게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텍스트나 이미지, 비디오와 같은 모바일 장치용 컨텐츠를 만드는 것은 데스크톱이나 랩톱의 경우보다 더욱 간편해 그 빈도와 컨텐츠 수는 날이갈수록 늘고 있는 추세다. PC의 이용량보다 모바일의 이용량이 더 많아졌기 때문으로 어떤 사업을 운영하든지 모바일의 특징을 고려한 광고운영은 이제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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