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I. 서론
II. 본론
1. 성공적인 광고의 선정
2. 광고의 성공 요인
III.결론
IV.참고문헌
본문내용
광고(Advertisement)란 기업이 소비자로 하여금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게 하거나 기업과 브랜드에 대하여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의미한다.
특히 과거에는 광고란 기업이 소비자를 향해 제시하는 일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이라고 이해되었다면, 오늘날에는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광고와 디지털 광고 기술(애드테크, adtech)이 발전하면서 광고를 양방향적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이해하고자 하는 시도도 이루어지고 있다.
아래에서는 최근 집행된 광고 증 특히 성공적인 것으로 평가되는 광고를 선정하고, 광고의 성공 요인을 제시한 후 마지막으로 광고 분석에 따른 본인의 소견까지 제시함으로써 글을 마무리하고자 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