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광고 정보원
2. 신체적 매력성과 심리적 매력성 일치도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최근 현대화 사회에 들어서며 광고 속에 비치는 연예인들에 대한 행동이나 모습이 이슈화되었다. 광고 속 연예인들의 모습을 주목하는 이유는 광고 모델로서의 행동은 기업의 브랜드와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시대에 따라서 소비자들은 소통을 하며 정보 확산에 영향을 미쳐왔고 이러한 과정 속에서 광고 내 정보는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이에 본론에서는 광고 정보원의 속성 중 신체적 매력 성과 심리적 매력성은 항상 일치한다고 판단하십니까?에 대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
1. 광고 정보원
광고 정보원의 특징으로 첫 번째는 광고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두 번째로는 광고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를 비대 인적으로 제시하거나 촉진할 수 있다. 세 번째로는 정보원은 일종의 광고주이기도 하고 설득 모델의 관점에서 정보원의 유형은 에이전트 지식에 해당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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