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제목
2. 일시
3. 장소
4. 참석 인원
5. 목적
6. 참여 형태
7. 준비물
8. 단계
– 도입
– 전개
– 정리
9. 평가
본문내용
목적
● 오락 활동을 통해 대상자의 기억력과 주의력 및 집중력을 증진한다.
● 다른 환자들과의 협동심을 배우며, 적절한 경쟁심과 사회성을 배울 수 있다.
● 육체적 활동은 신체적인 건강과 사회적 상황에서 대상자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증진한다.
<중 략>
도입
1. 소개
– 오늘의 사회자와 나머지 진행자 소개한다.
➜ 사회자: 간호사 / 시범 및 보조자: 간호학생 2명
– 오락요법에 대해 설명한다.
➜ 오늘 할 3가지 게임을 시범 보이며 설명한 뒤 5명씩 두 팀으로 나눈다.
– 상품에 대해 설명한다.
➜ 우승상품과 참가상품을 소개하여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다. (우승상품: 초코파이 3개/명, 참가상품: 커피믹스 2봉/명)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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