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산업심리학 과제 A+ 입니다!

목차

1. 서론
2. 본론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관리자들이 구성원 평가할 때 중앙집중화 오류를 일으키고, 최신 오류를 일으켜 마지막 분기에 실적을 많이 쌓은 구성원들이 연말 평가 결과가 좋게 나오고, 1분기에 많은 실적을 쌓은 구성원들은 억울한 상황을 가정하여 기안서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Ⅱ. 본론

<중 략>

1. 배경 및 목적:
현재 우리 회사에서는 구성원들의 직무수행 평가 과정에서 불만 및 혼란이 발생하여 조직 내의 업무 활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관리자들의 평가 역량을 높이는 방안 및 부하직원들과의 효과적인 소통과 직무수행 평가를 통해 조직의 성과를 높이고자 다음과 같은 방안을 제시합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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