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없음
본문내용
‘뻔하면 까인다.’ ‘기대심리를 잡아라.’ ‘브랜드는 파격이 키운다.’
‘진입장벽을 높여라.’ ‘정상에 오르는 사람은 모두 비정상이다.’
‘연애하듯이 마케팅 하라.’ ‘고객과 끊임없이 썸 타야 한다.’
‘ 고객은 믿는 것을 보게 된다.’ ‘고객의 생각을 생각하라.’
‘무의식적으로 의식하게 하라.’
위에 나열한 10개 문장은 저자의 마케팅 전략 핵심 메시지이다.
즉, ‘제품과 서비스 업그레이드에서 지금당장 벗어나라! 고객은 차이를 구별할 수 없다. 완전히 새롭고, 완전히 다른, 빅 아이디어를 찾아 유일한 존재로 시장을 장악하라!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