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의 분양 및 브랜드 마케팅 사례 분석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건설사의 분양 및 브랜드 마케팅
2. 최근 분양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온라인 활용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매년 대한민국의 포털 사이트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주제는 ‘부동산’이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세계의 대부분 국가에서는 부동산을 통해서 부를 축척하고 사다리 올라서기를 하는 서민들이 많아지기 때문이 첫번째 이유일 것이다. 기본적으로 투자의 대상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부동산에 대해서는 ‘투기’ 대상으로도 가능하다고 보는 것이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의식주 중 하나로 인간이 삶을 영위하기 위한 기본적인 요소이기도 하다. 따라서 반드시 안정적인 삶과 풍요로운 삶을 위해서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적인 것이라는 것이다. 또한 이와 더해서 그만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결코 폭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다. 물론, 최근에 부동산 가격이 하락하면서 대한민국의 부동산 시장의 큰 변화기가 찾아왔다. 하지만 이는 비단 대한민국의 상황이 아니다. 중국의 경우에는 더 높은 수준의 하락폭으로 부동산 가격이 폭락한 바가 있다. 이에 이제 더 이상 분양은 100% 필시가 되는 성공패가 아니라는 것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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