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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서론
II.본론
III.결론
IV.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인적자원관리는 조직의 목표 달성에 필요한 업무를 잘 해낼 수 있는 사람들을 찾아 조직에 참여시키고 능력을 발휘하여 조직의 목표 달성에 기여하도록 유도하는 과정을 말한다. 또한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한 인적자원의 확보, 개발, 보상, 유지를 여러 환경적 조건과 관련하여 계획, 조직, 지휘, 조정, 통제하는 관리체계이다.
이러한 인적자원 관리의 필요한 역량 유형들을 제시하고 역량이 왜 중요한지, 강점과 어떤 역량을 발전시키고자 하는지 제시하겠다.
Ⅱ. 본론
1. 핵심역량
1) 리더십 수준
조직구성원에 가장 영향을 많이 끼치는 중요한 리더십은 최고경영자에게 있다. 그 다음으로 임원의 리더십과 팀장의 리더십이 기업의 경쟁우위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본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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