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온라인 게임
2. 온라인 게임 라이프 스타일 유형
3. 행동 패턴의 특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최초의 게임 기원은 찾을 수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래되었다. 인간의 역사와 게임은 함께 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 오늘날 게임은 인간 생활에서 직접적, 간접적인 영향을 주는 예술 형태의 한 가지로 자리를 잡고 있다. 게임의 역사는 컴퓨터 기술 발달과 더불어 발전했다고 할 수 있는데 기원전 게임은 바둑, 주사위, 카드 등과 같이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서 시작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발전해 1958년 미국에서 최초의 비디오 게임이 제작되었다. 그러나 당시 일반인에게 보급되지 못하고 대형 컴퓨터를 사용해 기술자, 연구자가 주로 이용했다. 본격적으로 게임이 등장하게 된 것은 1970년대 개인용 컴퓨터 등장과 더불어 이루어졌고 게임 시장이 이때 시작되었으며 아케이드 게임이 산업화를 주도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