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없음
본문내용
모스턴의 수업스타일의 대 전제
– 모스턴의 체육 교수 스타일의 전체 구조는 ‘수업 활동은 연속되는 의사결정의 과정이다..’라는 전제에서부터 시작
– 교수(수업) 스타일의 구조는 과제 활동 전의 의도를, 과제 활동 주의 행위를, 과제 활동 후의 평가를 규정
– 교수와 학생 모두 교수 스타일의 구조 속에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음.
– 교수 스타일의 구조는 모방과 창조라는 인간의 두 가지 기본 능력을 반영
– A~E 까지의 교수 스타일은 기존 지식의 재생산을 강조하는 수업 방식(모방)
– F~K 까지의 교수 스타일은 새로운 지식을 생산하는 능력을 강조하는 수업방식(창조)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