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일반교사
2. 특수교사
본문내용
일반교사가 겪게 되는 어려움은 크게 세 가지로 추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첫째 통합학급에서는 학생들의 능력과 배경이 다양하기 때문에 일반교사는 다양한 학습 수준과 요구에 대응해야 합니다. 이는 강의 계획 및 수업 진행에 있어, 어려움이 초래될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교육 및 교육자들의 지원을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교사들에게 통합 교육 및 다양한 학습 수준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여 강의 계획 및 수업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교사들이 지속적인 전문 개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둘째, 일부 학생들은 특별한 교육적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어 개별화된 지원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추가적인 자원 및 전문가의 지원이 필요한데 이는 교사의 부담을 늘리고 학습 관리를 어렵게 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