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Chapter 1. 요약
Chapter 2. 이 책에 대한 전반적 소감
Chapter 3. 실무에서의 적용
본문내용
Chapter 1. 요약
1장. 사람들은 비교를 좋아해
절대적 가치판단 보다는 비교를 통해 상대적 비교를 통해 결정을 하는 인간의 특성과 이를 이용한 미끼전략과 그에 관한 예시
2장. 모든 것은 첫인상에서 결정된다
수요를 자극하기 위하여 특정 재화를 얻기 힘들게 만듦으로써 소유욕구를 자극함과 동시에 한번 내린 결정을 쉽게 바꾸지 않는 각인효과(Imprinting)와 가격을 수용하게 만드는 앵커링효과(Anchoring)
3장. 공짜가 제일 비싸다
공짜에 대해 쉽게 마음을 열게되는 인간의 심리를 이용한 공짜전략
4장. 돈이 해결해줄 수 없는 것들
일종의 사명감을 심어줌으로써 단순히 금전적 보상이 이끌어낼 수 없는 만족감과 동기부여하는 방법에 관한 예시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