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차별적특성 및 극복방안, 기업사례(신한은행)

목차

없음

본문내용

A2. 당신이 재직 중인 기업 혹은 관심이 있는 기업의 서비스를 한가지 선정하시오.
서비스가 가지는 차별적 특성을 살펴보고, 제약을 극복하기 위한 기업의 서비스로 ㈜신한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선정하였다. 동사는 과거 개인적으로 근무했던 회사이기도 하여 살펴볼 회사로 정하게 되었다.

1) 서비스가 갖는 네가지 차별적 특성을 토대로 해당 서비스를 설명하시오.
■ ㈜신한은행의 금융서비스 개요
㈜신한은행의 주요 서비스는 대표적인 은행업무로 볼 수 있는 예금, 대출, 외환거래, 기업업무 등이다. 고객은 자신의 예금을 일정 기간 맡겨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은행은 예치된 자금을 대출이 필요한 개인이나 기업에게 대출을 해서 자금을 융통하고, 예대마진으로 수익을 얻는다. 해외로 송금하려는 고객들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빠르게 환전과 송금이 가능하다. 기업고객과 거래관계를 유지하며 기업대출, 직원급여, 퇴직연금, 수출입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