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우리 주변에서 알게 모르게 하루에도 몇 번씩은 광고에 노출됩니다. 광고란 광고주가 어떤 제품이나 주장에 대해 설득을 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불특정다수에게 보내는 소통이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도 신제품을 개발하여 소매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광고법을 고려 중입니다. 광고의 유형에는 표적, 지역, 목적, 매체에 따라 다양하게 분류됩니다. 이 중 목적에 따른 광고 유형에는
제품, 서비스, 기업, 의견, 정치, 공익으로 나뉘어집니다. 위 6가지 유형의 개념을
소개하고 3가지 사례를 제시하겠습니다.
Ⅱ. 본론
첫째, 제품에 대한 광고입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접할 수 있는 광고이고 광고하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기 위해 설득하는 광고입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