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경영혁신은 어디에 필요한가를 먼저 생각해보면 스스로 정의를 내리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았다. 경영혁신 이전에 기업이 설립되고 이익을 창출하게 되면 어떻게 해야 비용을 줄이고 더 큰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게 된다. 이를 위해 경영자는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이 자체가 경영혁신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사업의 아이템과 시장의 유통구조를 분석하는 것이 경영의 시작이라면 시작된 경영의 더욱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필요한 것이다. 경영혁신은 광범위하다. 연구, 개발, 판매, 영업, 인사, 재무 등등 모든 항목에서 경영혁신은 일어날 수 있다. 이는 역시 더욱 효율적인 업무를 지향하거나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일어나게 된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