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코로나 19 (비대면) 상황에서 효과적인 광고 방법을 기술하시오

목차

I 서론
II 본론
III 결론
IV. 참고자료

본문내용

2020년 코로나19 로 인해 전세계가 비상이다. 코로나19는 날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상황이며 전세계 모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는 있지만, 좀처럼 쉽지 않은 상황이다. 그렇기에 전세계 대부분의 산업은 글로벌 경제공황이 온 것이라 할 정도로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다. 사회 전 분야에서 비접촉, 비대면이 핵심 화두로 떠오르면서 여러 기업들은 대면화 된 서비스를 어떻게 비대면화 할 수 있는지를 점검하며 다양한 비대면 방법들을 고착화 시키기 위한 기술들을 도입하고자 한다. 비대면 관련 시장은 코로나 시대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