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1. 서론
2. 본론
(1) 경제적 순기능
(2) 사회적 순기능
(3) 문화적 순기능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여러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 또는 잠재고객에게 특정 상품이나 해당 기업체의 서비스, 정보를 널리 알리는 활동을 광고(廣告)라고 한다. 초기 인쇄 형태의 광고에서 TV, 인터넷, 모바일, 게임, 웹툰 등 여러 형태로 발전해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수업, 재택근무, 원격 병원 진료와 같은 비대면적 일상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디지털 매체 이용률이 증가하게 된 계기이며 기업, 광고주 또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하는 이른바 ‘총성 없는 전쟁’을 벌이고 있다. 이와 같은 광고의 홍수 속에서 나타나는 광고의 순기능을 예시와 함께 본 과제에서 설명해 보겠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