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평가기준안][체육평가계획서] <스포츠 개론> 평가 기준안 예시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가. 교육과정 성취기준․평가기준
(1) 스포츠의 의미
교육과정 성취기준
평가기준
[12스개01-01]
체육 및 스포츠의 개념과 특성을 이해하고 시대별 변천 과정에 대한 분석을 통해 현대 사회에서 스포츠의 의미를 파악한다.

체육 및 스포츠의 개념과 특성을 이해하고, 시대별 흐름과 변천 과정을 비교·분석하여 현대 사회에서 스포츠의 의미를 구체적 사례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체육 및 스포츠의 개념과 특성을 이해하고, 시대별 흐름과 변천 과정을 분석하여 현대 사회에서 스포츠의 의미를 설명할 수 있다.

체육 및 스포츠의 개념과 특성을 이해하고, 시대별 흐름과 변천 과정을 조사하여 현대 사회에서 스포츠의 의미를 정리할 수 있다.
[12스개01-02]
우리나라 체육의 시대별 특징과 전통 관습을 파악하고 각종 체육 대회의 역사적 의미와 변천 과정을 탐색하여 미래 스포츠의 발전 방향을 예측한다.

우리나라 체육의 시대별 특징과 전통 관습을 파악하고, 각종 체육 대회의 역사적 의미와 변천 과정을 비교·분석하여 스포츠의 발전 방향을 구체적 사례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우리나라 체육의 시대별 특징과 전통 관습을 파악하고, 각종 체육 대회의 역사적 의미와 변천 과정을 분석하여 스포츠의 발전 방향을 설명할 수 있다.

우리나라 체육의 시대별 특징과 전통 관습을 조사하고, 각종 체육 대회의 역사적 의미와 변천 과정을 정리할 수 있다.
[12스개01-03]
다른 나라 체육의 시대별 특징과 역사적 의미를 파악하고 각종 국제 경기 대회를 탐색하여 미래 스포츠의 개선 방안을 제안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