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생활 베트남어 교육과정 성취 기준・평가 준거 성취 기준・평가 기준 예시

목차

1. 생활 베트남어 교육과정 성취 기준・평가 준거 성취 기준・평가 기준
가. 듣기
나. 말하기
다. 읽기
라. 쓰기
마. 문화

2. 영역별 성취 수준

본문내용

가. 듣기

교육과정 성취기준

평가기준
[9생베-01-01]
낱말이나 간단한 문장을 듣고 발음, 성조를 구별한다.

간단한 문장을 듣고 발음, 성조를 구별할 수 있다.

어구 수준의 간단한 표현을 듣고 발음, 성조를 구별할 수 있다.

낱말을 듣고 발음, 성조를 구별할 수 있다.
[9생베-01-02]
낱말이나 간단하고 쉬운 문장‧표현을 듣고 의미를 이해한다.

베트남인의 평상시 발화와 같은 속도로 발화하는 낱말이나 간단하고 쉬운 문장·표현을 듣고 의미를 이해한다.

베트남인의 평상시 발화보다 조금 느린 속도로 발화하는 낱말이나 간단하고 쉬운 문장·표현을 반복해서 듣고 의미를 이해한다.

아주 천천히 발화하는 낱말이나 간단하고 쉬운 문장·표현을 반복해서 듣고 의미를 이해한다.
[9생베-01-03]
기초적인 의사소통 표현이나 간단하고 쉬운 대화‧정보를 듣고 적절하게 반응한다.
[평가준거 성취기준①]
인사, 안부, 감사, 사과, 초대, 축하 등의 기초적인 대인 관계에 관한 표현을 듣고 응대한다.

기초적인 대인 관계 표현을 듣고 세부 내용을 이해하여 적절하게 응대할 수 있다.

기초적인 대인 관계 표현을 듣고 일부 어구를 이해하여 응대할 수 있다.

기초적인 대인 관계 표현을 듣고 단순한 낱말을 이해하여 응대할 수 있다.
[평가준거 성취기준②]
개인 정보, 가족, 시간, 묘사, 날씨 등의 간단하고 쉬운 정보를 듣고 해당 정보를 찾는다.

간단하고 쉬운 정보를 듣고 세부 내용을 이해하여 해당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간단하고 쉬운 정보 표현을 듣고 일부 어구를 이해하여 해당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간단하고 쉬운 정보 표현을 듣고 단순한 낱말을 이해하여 해당 정보를 찾을 수 있다.
[평가준거 성취기준③]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