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현재의 세탁산업 현황

2. 창업전략
1)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2) 유통경로
3) 입지전략
4) 홍보 및 광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살면서 빨래를 하지 않고 살아갈 수 있을까? 생활빨래는 삶의 찌든 때다. 생활의 찌든 때에서 자유로워지기 위해 인간은 세탁기와 세제 등 빨래하는 시간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도구를 개발해왔다. 세탁물을 빨고 말리는 것은 세탁기나 건조기가 할 수 있지만 빨래를 개거나 다리는 것은 손이 간다. 더욱이 본인처럼 건조기가 없는 집은 빨래건조대에 빨래는 널어야 하는 수고로움까지 존재한다…

<중 략>

2) 유통경로

이용법은 간단하다. 정오 이전까지 앱을 통해 세탁물 수거를 신청하면 끝이다. 처음 주문하는 사람들은 그냥 쇼핑백 같은 곳에 옷을 집어넣어 내놓고 기존 고객들은 세탁물을 세탁꿈나무 전용가방에 넣어 집 앞에 내놓는다.
세탁꿈나무 배송원이 수거해온 세탁물을 세탁방법에 따라 분류한다. 분류 이후에는 세탁물을 검수하는 장소로 옮긴다. 검수하는 곳에서는 혹시라도 옷 안에 동전, 립스틱 등이 없는지 확인한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