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Ⅰ. 주제 선정 동기
Ⅱ. 연구 설계 및 연구 방법
Ⅲ. 연구 윤리 및 탐구 태도
Ⅳ. 연구 실행 및 결과
Ⅴ. 후속활동(독서) ‘세상을 바꾸는 과학적 설문 조사 방법’
Ⅵ. 결론
Ⅶ. 느낀점
본문내용
Ⅰ. 주제 선정 동기
평소 피부에 관심이 많아 유튜브를 통해 뷰티 관련 콘텐츠를 자주 접한다. 알고리즘에 뜬 7분가량의 화장품 광고를 우연히 봤는데, 참신한 소재와 구성으로 긴 시간임에도 끝까지 흥미롭게 봤었다. 인플루언서나 연예인을 강조하는 다른 화장품 광고와는 달리,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짜여있다는 점이 굉장히 흥미로웠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이 광고가 7분이 아닌 1분가량의 숏폼 콘텐츠로 제작되었다면 더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 같다는 점이었다. 피부에 관심이 많지 않는 이상, 7분짜리 광고를 찾아서 볼 소비자들은 매우 드물다. 하지만 숏폼의 가장 큰 장점이 짧은 시간 내에 소비자를 유혹하는 것인 만큼, 이런 참신한 소재와 구성이라면 충분히 1분 만에 소비자를 사로잡을 것이라 판단했고, 7분짜리 광고를 1분 이내의 숏폼 콘텐츠로 직접 탈바꿈 해보았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