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2. 본론
3. 결론
본문내용
사회복지 기관은 현재 코로나19와 같은 대유행으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겪고 있는 문제이며, 이에 대한 대응책이 시급하게 필요하다.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으로는 온라인 상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텔레헬스 등이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병원이나 기관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편리성과 접근성이 높아진다. 또한, 이를 통해 대면으로 제공되던 서비스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어, 보다 많은 이들이 사회복지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이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는 보안 문제와 기술적 제약 등의 문제도 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