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저희는 시장조사론 수업을 통해 해당 시장에 어떠한 항목을 조사해야 적정한지와 또 항목별로 어떠한 사용척도가 적정한지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는 애견시장에 대한 시장조사에 대해 무엇을 조사해아하고 애견조사에 있어 어떠한 항목은 어떠한 사용척도를 사용하면 좋을지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최근 반려동물 시장부터 체크해보려고 합니다. KB금융지주 연구소에서 ‘2023 한국 반려동물 보고서’를 통해 2022년 말 기준 총 552만 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운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2020년에 비해 약 2.8퍼센트가 증가한 수치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 수의 비율은 더 증가해나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