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성장방향, 광고유형, 그리고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에 대하여 정리하시오.

목차

1.서론
2.본론
3.결론

본문내용

모바일은 이동성이 있는 기능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서 가정이나 회사 이외의 장소에서 휴대용 정보 단말기를 가지고 다니면서 인터넷이나 전화 회선을 통해서 정보를 주고받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휴대용 정보 단말기 자체를 모바일이라고도 하고 있다. 그리고 이 모바일 기기의 사용량이 큰 폭으로 증가하게 되면서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인터넷 티비 등과 같은 온라인 기기를 이용하는 시간이 과거에 비해 크게 늘어나지 못하고 있다. 따라서 앞으로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장세는 지속될 것이다. 이용자들의 매체 이용 형태가 모바일 중심으로 변화하는 상황을 고려해서 보면 모바일 광고 시장은 전통 광고매체 시장을 점점 잠식하게 되면서 계속적 성장세를 보여줄 예정이기 때문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