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크리에이티브 전략
2. 유형
3. 방향성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다양한 미디어가 등장하면서 광고를 하는 방식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광고에 주로 관심을 갖는 집단은 영리추구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들이다. 때문에 타겟으로 하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아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효율적으로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다. 기업의 경우에는 이러한 광고를 통해서 주로 매출액을 높이는 영리 활동으로 사용하고 있다. 과거에는 매체가 다양하지 않았기 때문에, 신문에서 시작해서 티비으로 점차 확장되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광고가 이러한 매체에 실리는 이유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불특정 다수의 소비자들에게 노출되기 위함이다. 하지만 지금의 사회에서는 오히려 이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SNS 등을 이용하고 있다. 스마트폰 보급율이 높아지면서, 인터넷에 접근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였다. 이에 대해서 기업은 광고를 인터넷을 통해서 수행하기 시작한다. 그 중 대표적으로 새롭게 등장한 광고가 크리에이티브를 이용한 전략이다. 이를 다음에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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