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련 모바일 설문조사를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조사대상, 조사과정, 조사결과

목차

I. 서론

II. 본론
1. 마케팅 관련 모바일 설문조사 실시 사례
1) 조사대상
2) 조사과정
3) 조사결과
4) 마케팅 시사점

III. 결론

IV. 출처

본문내용

나와 같은 일반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오늘날 기업들이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승기를 잡기 위하여 얼마나 노력을 기울이는지에 대해서는 쉽게 살펴볼 수 있다. 이미 시장에서 충분히 자리를 잡은 것처럼 보이는 기업이라고 할지라도 계속해서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경쟁 기업에게 자리를 내어주지 않기 위해서 다각적인 측면에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인다. 마케터들의 입장에서는 보다 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서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하여 마케팅과 관련한 모바일 설문조사의 실시 사례에 대하여 그 조사대상과 조사과정, 조사결과, 그리고 마케팅 시사점에 대해서 조사해보았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