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활성화 정책 제안서

목차

① 전통시장 홍보 영상 공모 지원금 (분배정책)
② 전통시장 내 주민 쉼터 구성 사업 (구성정책)

본문내용

기대효과 : 정부의 홍보영상 지원금 지급을 통해 영상 공모전을 진행 할 수 있다. 영상과 유행에 민감한 MZ세대가 이에 관심을
가지고 영상을 제작 함으로써 그들만의 트랜드함이 영상에 더해져 독특하고 신박한 전통시장 홍보영상이 제작 될 것이다. 이후
전통시장 전용 상품권을 상품으로 지급함으로써 대형마트가 친숙한 젊은 세대가 자연스레 전통시장을 자주 오가게 되며, 각
세대의 통합을 이뤄 낼 수 있다. 또한 현재 미디어 플랫폼은 젊은 시대 뿐만 아니라 기성세대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연령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큰 홍보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홍보영상을 활용한 챌린지 활동까지 적극적으로 정부가
지원하고 홍보해 준다면, 더욱 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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