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SNS를 통한 소비자 교육
2. SNS마케팅 내용
3. 시사점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4차 산업혁명에 들어서며 오늘날 트위터 등과 같은 SNS의 보급 확산과 스마트폰의 열풍이 SNS 및 모바일 기기의 결합 효과를 가져오게 되었다. 사이버 공간 속 시공간의 한계를 넘어섬에 따라 현실에서는 만나지 못하는 이들과의 관계를 맺는 SNS라는 공간은 개인에게 있어 자유로운 의사표현의 수단이 되고 다수에게는 자발적인 지식교류를 통한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긍정적 기능이 있다.
본고에서는 실제 국내외 기업에서 활용하는 SNS마케팅 사례에 대해 자세히 조사해 보고자 한다.
Ⅱ. 본론
1. SNS를 통한 소비자 교육
소셜미디어란 이용자가 자신의 일상경험 및 평소 생각과 의견 같은 것을 자유롭게 나누는 개방적이고 참여적인 온라인 플랫폼이자 인터페이스다. 다시 말해 참여와 공유, 개방을 바탕으로 한 웹 2.0 환경에 부합하는 소통방식으로 소셜네트워크 사이트로도 불린다.
출처 : 해피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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