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기 과제의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초,중,고급 학습자를 위한 말하기 과제를 각 하나씩 제시하되, Nunan 1989의 과제 구성 요소와 그 예를 활용하여 같은 형식으로 작성하시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현대의 언어 교육에서 학습자들에게 적절한 언어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서는 말하기 능력의 향상이 필수적입니다. Nunan (1989)은 언어 교육에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효과적인 말하기 과제를 제시하여 학습자들의 언어 표현 능력을 증진시키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이에 본 레포트에서는 초급, 중급, 고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말하기 과제를 Nunan의 구성 요소를 적용하여 제안하고자 합니다.

초급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한 과제에서는 자기 소개와 간단한 일상 활동을 통해 학습자들이 기본적인 말하기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중급 학습자들은 좋아하는 여가 활동과 그 이유를 설명함으로써 감정 및 이유에 대한 표현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