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인과의 면담보고서

목차

없음

본문내용

Q.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OO대 병원 3년 차 OOO입니다. 현재 외과 병동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Q. 간호사로서 현재하고 있는 업무가 어떻게 되시나요?
– 저는 대학병원 GS (일반외과) 병동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다른 병원처럼 대장항문외과, 간담췌외과 병동으로 따로 나누어져 있지 않아 할 일이 더 많은 것 같은데.. 당연히 외과 병동이라 환자 수술 보내고, 수술 후 간호를 합니다. 또한, 저희 병원은 대장&위&유방 관련 항암 화학요법은 외과 병동에서 시행하기 때문에 항암제 투약도 하고, 입원환자도 받고, 퇴원환자도 보내고 있습니다.

출처 : 해피캠퍼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